라디오스타 170111 딘딘,비와이,블랙핑크,지조

2017. 1. 12. 17:10

마루님

예능

출연자중에 아는 사람이라곤 이전에 엄마카드 얘기로 엄카래퍼 썰풀었던 딘딘 뿐. [쇼미더머니]를 안봐서 모르지만 라스내에서 자주 언급했어서 아는 건전생활하는 기독교 래퍼 비와이. 노래만 아는 블랙핑크, 초면 지조.

생각보다 웃음 rpm 높은 편이었다. 블랙핑크 멤버들도 개인기 잘했고 지수인가 걔 진짜 sm상이던데. 하는짓보면 아재느낌도 나고 캐릭터 특이. 비와이네 회사는 자기사람들로 채웠는데 종교 달라도 되냐고 물으니까 괜찮다고 뜬금 도끼(불교) 좋아한다고 하는거ㅋㅋㅋ 중학교때 꿈꿔온게 이뤄진것처럼 행동하란 책보고 YG에 침입해 지디랑 아는척하려고 했다 갇혔는데 밖에 사생들이 뭐 누르면 된다고 알려줘서 나온얘기. 그러던 애가 지디랑 콜라보하니 인생사 신기방기. 5년사귄 여친 얘기 팔불출끼는 있었지만 93년생인데 지금 인기에 흔들리지 않고 결혼까지 생각하는거 보니 그릇이 달리보임.

딘딘은 [나혼자산다]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슬리피 절친으로 나와서 하는 행동이 가벼워서 식상하고 별기대가 없었는데 제일 빵빵터짐. 잡덕얘기,지디팬심으로 선임조건으로 재입대가능,인스타팔로워구걸, 셀프미담 등등 약간 자기겸손이랑 재간을 섞어서 시청자들이 궁금할 유명인 얘기를 팔면서도 밉지 않음. 잡덕얘기하면서 자칫 빅뱅, 트와이스, 레드벨벳, 블랙핑크 여러 가수를 언급하는거라 팬들이 쌍심지 켤 내용인데 김칫국먹고 철벽친얘기 dm으로 찝적대지 말라, 팬들이랑 상담했더니 잡덕 싫다고 한얘기들이 어떻게해야 선안에 들어와있는지 잘 아는듯했다. [아는형님]에서 맥락없이 장성규 아나운서가 "실례지만 팔로우해주세요"하는거 대박뿜었는데 딘딘은 아예 자기 id불러주고 명찰담ㅋㅋㅋㅋ id가 외울수 밖에 없을 정도로 쉬워서 외워버림 @dindinem 내친김에 인스타 가봤더니 역시나 라스의 힘으로 순식간에 10만 넘었고 10만 넘은 기념으로 슬리피랑 통화하는거도 올렸던데ㅋㅋㅋㅋ웃겨서 10번은 돌려본듯. 깐돌이같은 매력이 있음. 팔로우는 안했지만 하트 많이 눌러쥼ㅎㅎ
하여간 몰랐는데 딘딘도 [쇼미더머니2] 4위 출신이고 생각보다 랩도 잘해서 놀람. 약간 발음이 부정확한거 빼고. 그리고 자기 뽑아준 이현도랑 의리지킬려고 이현도 기획사 들어간것도... 예전에 키썸한테 지인이 줬다는 반지 알고보니 커플링이 아니고 주변한테 다돌렸다는 슬리피 말이 맞는듯. 그렇게 음흉해 보이는 성격은 아니어서. 근데 이거 나와서 해명하라고 했었는데 슬리피가 대신 해명해서 안물어본건지 재밌는 분량이 많아서 말했는데 편집한건지 모르겠다.
딘딘이 스스로 관심받고싶다그러고 sns 엄청하는데 팔로워 없다고 10만 안넘었다고 슬리피가 놀린다고 하는거 [외모지상주의]의 웹툰작가도 자기 관심종자라고 했던거랑, 기사로 봤는데 유병재가 시대의 아이콘이 되려고 의도하고 한거라고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말한거도 그렇고, 자기 스스로 노림수 밝히는게 오히려 친근하고 가식없고 유쾌해보였다. 윤계상/박서준 닮았다고 자기입으로 말하고 표정짓는데 그전같았음 질색할것도 닮아보였음. 얼마전 전라도 사투리 '귄있다'라는 표현을 배웠는데 딘딘 정말 귄있음. 둥글둥글하고 구김없고 귀염성있음.

지조는 토크쇼니까 분량과 말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청산유수로 쏟아내는데, 래퍼라 언어감각이 있나봄. 김구라가 유식한 어휘 지적하던데 그부분은 황당했지만 톤싸움이란건 맞는말. 얘기속에 사람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보여줘야하는데 의욕만 좋고... 센스 부족해서 안타까웠다.

blog activities

  • 왼쪽의 목록에서 링크를 선택해주십시오.
    목록이 보이지 않으면 링크를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Visitors: / /

music box

자동재생 상태가 아닙니다.
00:00

[재생목록]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