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내가 연애 할 수 없는 이유 私が恋愛できない理由

2013. 9. 15. 19:09

마루님

Drama/완주

사회인 여성이 연애를 꿈꾸며 한집에 모여 수다떠는 드라마.


-본 글은 치명적인 누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는 얼굴 아무도 없지만 평이 괜찮아 여성과 일, 일과 thㅏ랑에 관한 명작일까 싶어 봤다 된통 똥밟았다.

여고 연극부에서 남자 역할로 여자에게 인기많았던 선머슴 에미. 항상 남초환경에서 자라온 터라 여성스러움은 커녕, 엉덩이를 치면 자신도 엉덩이를 쳐주는 털털한 여자.

 일단 외모적으로 심각한 성형티에 부자연스러워서 여주얼굴이 보는데 썩 호감상은 아니었다. 게다가 털털한척하는 제스츄어나 몸짓 하나하나가 사랑스러움과 거리가 멀어서 타케이가 반하는 것도 감지덕진데 거절하는것부터가 엄청난 판타지 아닌가. 타케이랑 유우가 뭘보고 빠져드는지에 대해 어느것하나 감정이입하기 어려웠고, 꼴에 사각관계에 갈팡질팡하는게 넌씨눈에 은근 커플브레이커짓을 일삼아 몰입이 어려웠다.

 결혼할 여친 소개시켜준 후로 아련한 눈빛 발사까진 그렇다쳐도 몰래 둘이야기 안피하고 다들어놓고 착한척, 뻔히 여친보는데서 하이파이브나 여친 소외될만한 행동, 남의 연애사 넌지시 캐묻기, 말로는 공격하지만 내심 기뻐하는 유우커플의 파경, 화룡점정은 지남친의 중요 경기 결승전 버리고 유우 술마신다고 가본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로서도 최악인게 단둘이 말해야할 사키의 몰래밤알바를 상대가 신경 긁자마자 쏴대고, 사키가 본인 시간 내서 풀세팅해서 미팅기서 관심 좀 받으니 갑자기 급한일 있다고 나감. 친구는 뭐가됨? 그래놓고 회사서 맥주마시고 앉았음. 결국 아니라던 난리치던 절친 유우랑 될거면서 으... 최악


사키 러브라인을 보면 작가가 불륜에 무슨 망상이 있나. 처음에 몰랐다고하고 데이트했다가 알고나서 거기까지 한게 찝찝하지만 그것도 연애경험이고 좋게 새사람 이어서 진행할 수 있던걸, 지인의 남편인걸 알고도 '우린 플라토닉이야','걸릴것 없어' 이런 개소리 씨부리며 꾸역꾸역 만나다 심지어 부인에 진짜 사랑하냐고 당당히 묻는 패기는 불륜왕 캐릭도아니고 미친거 아닌가 싶더라. 결국 남잔 조강지처에 돌아가고ㅋㅋㅋ사키 혼자 나가리ㅋㅋㅋㅋㅋㅋ이딴 불륜코드 넣는 작가의 뇌구조가 역겹다. 


마코가 좋아했던 키자키. 외모가 극심하게 별로인 아저씨라서.. 왜 그렇게 목매달아하는지 잘 이해 안갔고, 일편 단심으로 잘 보듬어 줄 것 같았던 야마모토. 사귀기 전까진 도시락 싸오고도 마코가 안싸왔다니까 자기도 깜박했다하고, 데이트 땐 도시락도 2개싸오고, 바람 맞고도 약속장소에 망부석처럼 서있던 둘도 없는 자상한남자가 사귀자마자 일방적이고 배려없는 이기적인연애로 맞춰주려는 마코의 한계를 시험했다. 마코를 열렬히 사랑하는 나머지 키자키랑 얘기하지 말것과 회의중 메시지 아무거나라도 해달라는거나 그런건 한국쪽에선 이해가능한 범위라, 그리 속박으로 안느껴졌다. 너무 '버릴수 밖에 없는 남자'로 당위성을 부여하다보니, 마코가 힘들다는 한마디에 뒤도 돌아보지 않고 헤어지자고 하고 방금전까진 넌 나를 좋아하는게 부족하다고 했던 양반이 울면서 다 맞춰준대도 싫다고 가다니... 개연성 거지. 끝까지 찌질했던 키자키는 퇴사하고 가는마당에 썸씽났던 여동생 연락 묻질았나, 야마모토는 작심하고 죽이기로 작정했는지 '너 양다리에 임신으로 퇴사했다며? 진짜냐? 내아이가 아닐지도 모르고'로 사형신고를... 애도.

그렇담 다음 만나는 사람이 자상킹 좋은남자냐? 애딸린 츤데레 요리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가 유부남 돌싱남에 페티쉬 있는지 사회초년생 새파란 미혼녀한테 유치원 아들내미 계모라니... 이남자 이어주려고 남자 둘을 병신 만듬ㅋㅋㅋ그럴거면 한명만 희생하든지, 캐릭터 낭비...


일단 여주가 못생겨서, 한자와는 akb48 아이돌이라는데 타이틀이 무색하게 못생김. 셋중에 사키가 예쁜데 어쩐지 모르게 한국 느낌이... 남자는 여자에 비해 외모수준이 그럭저럭 괜찮다.메인 러브라인 둘다 훈남인데 유우 역에 다나카 케이 일본느낌이 전혀 안나서 입안열면 일본인인줄 모르겠더라. 타케이 다이스케 역에 고야나기 유. 키가 훤칠하고 모델같은 이목구비. 까무잡잡한것 빼면 완벽. 야마모토 역에 히라오타 유타는 키도 훤칠하고 잘생기고, 애딸린 요리사도 그럭저럭 괜찮은데 콧수염이 ng. 불륜남 아저씨는 눈썹정리 안하나. 너무 거슬려서 원.



blog activities

  • 왼쪽의 목록에서 링크를 선택해주십시오.
    목록이 보이지 않으면 링크를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Visitors: / /

music box

자동재생 상태가 아닙니다.
00:00

[재생목록]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